통합검색 폼

콘텐츠영역

본문내용

콘도&호텔 전남관광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탈 숙박정보 안내 JNTO
경도콘도 주변관광지
거문도 풍경 사진
  •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삼산면 거무리에 위치한다. 다도해 최남단 섬이고 여수와 제주도 중앙이다. 서도,동도,고도 세 개의 섬을 이루며 고도만 거문도라 칭한다. 중앙대 백악기 화성암 마산암류 지리 특성을 띄며 최고봉 망향산 246.6m이다. 쿠로시아 난류 영향으로 수온이 높고 해조류가 풍부하다. 해안선이 복잡하고, 암석해안이며 동도의 남쪽해안은 특히 높은 해식애 발달이 두드러진다.

거북선공원 사진
  • 거북선 공원

학동에 위치한 공원으로 1988년에 올림픽이 열렸던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지어진 공원으로 올림픽 공원으로 부르기도 했다. 여수의 자랑인 거북 모양을 한 인공 호수와 대규모의 원형 잔디 광장, 야외 무대, 산책로, 파고라와 화장실 등으로 고루 갖추고 있는 거북선 공원은 거북 모양의 인공호수를 둘러 낮은 난간을 설치하고 폭이 좁은 산책로를 냈고, 또 호수 산책로 바깥으로 또 하의 산책로를 조성하였다.

백야도 풍경 사진
  • 백야도

여수시 화정면 백야리에 있는 섬. 우리말로는 흰섬이라는 뜻이다. 백호산 정상의 바위들이 하얀 색을 띄어, 섬이 하얗게 보인다 하여 지어진 이름이다. 한때 백호도라고 부르기도 했다. 남쪽 해안에는 해식애가 발달해 있고 기후가 온난하여 동백나무가 무성하다. 주민들은 주로 농업과 어업을 겸하고 있다. 특산물로는 유자가 생산된다.

여수공예품판매전시장 사진
  • 여수 공예품 판매 전시장

여수시 신기도에 위치한 여수시공예품전시판매장은 약 135㎡ 규모의 전시판매장으로 신기동 갤럭시골목 인근의 2층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다. 같은 건물내에 공예회관과, 여수 특산품중 하나인 압화(프레스플라워)중앙회가 같이 자리하고 있어 체험 및 압화공예를 배워 볼 수도 있도록 꾸며져 있다.

돌산도(돌산공원) 풍경 사진
  • 돌산도(돌산공원)

돌산도는 여수반도의 남동쪽에 위치한 섬으로 행정구역상으로는 여수시 돌산읍이며, 1984년에 준공된 길이 450m, 폭11.7m으 ㅣ사장교인 돌산대교로 연결이 되어 이제는 섬 아닌 섬으로 한려 수도의 시작점인 여수반도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돌산공원은 1987년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에 세워진 여수 시내에서 돌산대교를 건너 돌산도로 들어가자마자 만날 수 있는 공원이다. 여수에서 돌산대교를 건너면 바로 앞에 언덕이 보이는데, 이 언덕의 모퉁이를 돌자마자 길 왼쪽으로 경사진 길이 나오고, 이 가파른 길을 조금 오르면 탁트인 돌산 공원에 도착하게 된다.

TOP(맨 위로)
통합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