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전남개발 대표이사 박영귀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섬에 제대로 된 최고의 리조트를 세우겠다는 목표로, 2012년 9홀 오픈 이래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협조에 힘입어 2014년 27홀 그랜드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그 동안 보다 새롭게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님들께 봉사하기 위한 저희의 노력에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모든 임직원을 대표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정성스럽고 세련된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여수경도Golf&Resort’는 홀마다 나름의 고민과 철학을 담아 한 홀 한 홀 정성을 다해 탄생하였으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친환경 골프장으로써 전 홀에서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Sea Side 골프장입니다. 화려한 기교와 인위적 느낌을 배제하고 자연의 일부로서 플레이를 즐기고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함을 담았습니다.

수려한 경관 속에서 호흡하며 느끼는 ‘벅찬 감동’, 고객을 배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느끼는 ‘따뜻한 감동’, 그리고 고객 만족의 최우선 조건인 독특한 코스 디자인과 품질까지 완벽한 서비스 조건을 갖추었습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짜릿한 코스, 넘실대는 파도가 어우러진 아름다움은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것임을 자신합니다. 또한 최고의 코스 품질과 친환경 골프코스 조성으로,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 “대한민국 베스트 뉴코스”, “친환경 경영골프장”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모든 고객을 최고로 모시는 품격 있는 고급 서비스로 한 단계 향상된 문화를 선도할 것이며, 생활 속의 ‘힐링’이라는 꿈을 실현하는 선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운명을 바꿀 수 없듯이 저를 포함한 전 임직원은 변화와 개혁을 통해 한 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변화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제 저희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더욱 먼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그 동안 축적된 도전과 노력으로 세계 시장을 가장 먼저 선도할 수 있는 ‘여수경도Golf&Resort’가 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나아가겠습니다.

우리의 고객들이 ‘힐링’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여수경도Golf&Resort’가 떠오를 수 있도록 하고, 우리의 서비스가 고객의 감동은 물론 삶을 변화시킬 만큼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수경도Golf&Resort의 도전과 변화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변함없이 여수경도Golf&Resort에 대한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 한분 한분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고객 지향적인 회사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전남개발 대표이사 박영귀


CEO인사말로 이동